네이버 검색광고의 노출수, 클릭수, 전환수, 광고비용, 전환율 등 광고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리포트. 다차원보고서 만들기를 활용해 엑셀의 피벗테이블 형식으로 원하는 항목을 직접 선택하여 나만의 보고서를 만들 수 있고, 원하는 보고서 형식은 저장하여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다.
잠재고객 세그먼트는 사용자의 행동, 관심사 등의 정보를 기반으로 특정 사용자를 그룹화하는 것입니다. 그룹화 해 사용자 그룹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의 잠재고객 세그먼트 유형 1. 관심분야 세그먼트: 특정 관심사나 취미가 있는 사용자를 그룹화하여 타겟합니다. 어떤 콘텐츠를 자주 시청하는지, 어떤 주제에 대해 …
SEO는 무엇일까? 검색 엔진 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는 Google Ads와 달리 유료 광고 없이 자연스럽게 구글 검색 결과에서 최상단에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비용을 들이지 않고 최상위 게재를 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SEO로 최상위 게재를 달성하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