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용어 전체 목록 게시자 gtutor 카테고리 Blog 날짜 2024년 07월 18일 댓글 댓글 없음 직접전환수모든 전환수계정검색 매체노출수클릭수표시평균 CPC평균 클릭당비용결제프로필CPA(Cost Per Action)CPM (Cost Per Mille)CPC (Cost Per Click)CPI(Cost Per Install)CPV(Cost Per View)ROAS (Return On Ads Spending)CTS (Conversion Tracking System)CTR(Click-Through Rate)ROI (Return Of Investment)UV (Unique Visitors)URL연결 URL추적 URL표시URL도메인도메인 확장자캠페인임시캠페인대기중인 캠페인종료된 캠페인캠페인 그룹캠페인 상태캠페인 실험애드포스트 (AdPost)간접전환전환키워드대표키워드 (Head Keyword)구매전환율랜딩페이지로그분석반응형 광고이미지 광고텍스트 광고검색 광고모바일 광고네이티브 광고조회수조회율입찰가중치도달률품질지수페이지뷰 (PV)방문 페이지전환율컨버젼 (Conversion)파워링크체류시간(DT=Duration Time)노출프리미엄로그분석순위지수입찰최대입찰가클릭초이스클릭초이스플러스키워드 도구세부키워드판매금지키워드키워드 유사 검색어확장검색브랜드검색보고서검색어 보고서검색 파트너게재 비용게재위치게재빈도게재 상태결제 방법광고 순위광고 애셋광고 정책광고 형식광고 효력광고그룹대상 ID대상데이터 소스동영상 게시자비승인비용비용당 전환 가치비즈니스 프로필사용자 ID상호작용선점 도메인 사이트설치 수수동 결제수동 CPC 입찰순비용에 대한 정보스마트 자동 입찰승인됨(성인용)실제 클릭당비용(CPC)알고리즘애드센스애셋 그룹액션당비용월별 인보이스위치 타겟팅인구인벤토리 필터일일 지출 한도일치검색 제외 키워드입찰가 조정자동 게재위치자동 결제자동 입찰 전략자동 태그 추가자연 검색 결과재생률적은 데이터전환 액션전환 주기전환 추적 기간제외 키워드제품 그룹제품 데이터조회연결 전환 추적 기간조회율종료된 캠페인종료일: 정의첫 페이지 예상 입찰가청구 비용최대 게재빈도 설정최대 CPC 입찰가최상위 게재 예상 입찰가최종 도착 URL추적 템플릿추천자 URL카드 인증 번호(CVN)캐시쿠키클릭클릭수 최대화키워드 검색 유형키워드 상태키워드 플래너키워드타겟 1,000회 노출당비용(타겟 CPM)타겟 일치 정밀도(OTP)타겟 CPA 입찰타겟층 도달범위타겟팅 방법태그 ID태평양시(PST 또는 PDT)텍스트 광고텍스트 오버레이 광고통계표통합 결제투자수익(ROI)페이지 상단 예상 입찰가평균 일일예산평균 제품 가격(베타)포트폴리오 입찰 전략필터하위 도메인해싱해싱된 데이터향상된 CPC 입찰기능(ECPC)호텔 발생 가능 노출수확장 URL확장검색 제외 키워드휴대기기 IDActive ViewCSV 파일D-U-N-S 번호Google 네트워크Google 착신 전화번호Google 클릭 식별자(GCLID)Google Ads 프로모션 코드(쿠폰)Google Ads APIGoogle AdsImpressions (co-viewed): DefinitionIP 주소SHA-256 알고리즘URL 매개변수에 대한 정보ListingT&D (Title & Description)환불자동충전무효클릭비즈사이트비즈쿠폰비즈머니 충전비즈머니설명문구가시도소재가상계좌검토마이너스 잔액마이너스세금계산서[GA4] Google 애널리틱스 4사이트검토전자세금계산서콘텐츠 매체쿠폰 유효기간일치검색최종 모바일 URL예산 제약이 있음’ 상태에서 입찰가 조정 문제 해결하기게시자의 구매한 클릭수, 자연 클릭수, 알 수 없는 클릭수검색 네트워크검색량 적음검토 중결합 세그먼트경로계정 예산고객 데이터 파일고객 데이터고객 목록고객 ID공동 시청광고 미리보기 및 진단 도구광고 상태광고 순위 기준광고그룹 기본 입찰가구문검색 제외 키워드권장 평균 일일예산길이가 짧거나 긴 동영상내 데이터디스플레이 네트워크디스플레이 파트너딥 링크멀티 로그인문맥 타겟팅바로 수정변경 내역보조 이메일 주소분류 기준상단 광고상단 및 절대 상단 측정항목에 대한 정보순 사용자 도달범위순비용에 대한 정보광고노출제한검색탭광고기술계정 관리자(TAM)대시보드구문검색광고더보기ARPU (Average Revenue Per User)검색 유형검색어 타켓팅게시글 타입결제변경고정가상계좌광고 그룹광고 노출 제한광고 대상광고 소재광고운영보고서광고주 정보 수정광고호출수네이티브 광고(Native Ad)노출노출 점유율노출URL노출빈도도달수동적소재등록 불가랜딩페이지(Landing Page)로그(Log) 분석리타겟팅(Re-Target in g)링크URL맞춤 충전모바일 검색 네트워크모바일 컨텐츠 네트워크무효클릭(Abusing)문의 게시판문의 발행문의 조회미디어(Media)미디어랩(Media Repre sentive)미디어믹스(Media Mix)배너타입브라우저브랜드검색비즈캐쉬비즈쿠폰 만료비즈쿠폰 유효기간사용액상실점유율(예산)상실점유율(입찰)상품 리타겟팅설명 문구세금계산서 대행사 발행세금계산서 수정발행세금계산서 전송완료세부키워드(Tail Keyword)쇼핑 카테고리 타겟팅수기 충전수정 발행시즈널 키워드(SeasonalKeyword)실제 클릭 비용심사심사 보류심사중앱(APP) 그룹연관키워드옐로아이디(Yellow ID)월 예상 광고비용웹(WEB) 그룹이관이미지형 소재(Type)인벤토리(Inventory)인증키일예산임프레션(Impression)입찰입찰가정기 충전제목제안서 대량제안서 일반제안서 저장함중지채널 구독자 타겟팅총비용최대 입찰가추이보고서카드 승인 취소카카오스토리광고(Kakao StoryAd)컨버젼(Conversion)컨텐츠 광고컨텐츠 네트워크 광고쿼리(Query) = Searches클릭스 광고주 가입클릭스 에이전시 가입클릭스(Clix)키워드 광고(Keyword AD)키워드(Keyword)=검색어타겟팅트래픽(Traffic)퍼블리셔평균 노출순위프로파일 타겟팅프리미엄링크플러스 친구AE (Account Executive) 공유: gtutor 다음 게시물 YouTube: 팬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브랜드 인기 2024년 09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