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M (Cost Per Mille)

  • 2024년 06월 24일
  • 네이버 광고 용어 사전 “CPM (Cost-Per-Mille)” 정의
    • 온라인 광고의 가격을 책정하는 방법 중 하나.
      1,000회 광고 노출을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하는 과금 체계.(Mille.는 라틴어로 1천을 의미)
    • 노출 기준의 광고비용. 광고 효율성 분석시 지표로 활용됨.

관련 링크
예산 및 입찰가 선택하기
목표에 따라 입찰 전략 정하기
타겟 1,000회 노출당비용(타겟 CPM): 정의

  • Kakao 광고 용어 사전 “CPM(Cost Per Mile)” 정의

1,0 0 0 회 유효 노출당 비용. 사이트에서 광고가 1,0 0 0 번 노출 할 때마다 웹사이트
게시자가 거둘 것으로 예상되는 수입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