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Click-Through Rate)
- 네이버 광고 용어 사전 “클릭율 (CTR, Click-through rate)” 정의
- 클릭수를 노출수로 나눈 값.(클릭수/노출수 * 100)
예컨대 특정 광고가 100번 노출되었을 때, 3번 클릭된다면 CTR은 3%가 된다.
- 클릭수를 노출수로 나눈 값.(클릭수/노출수 * 100)
- 네이버 광고 용어 사전 “CTR(Click-Through Rate)” 정의
- 해당 광고가 특정 기간동안 클릭된 횟수를 노출된 횟수로 나눈값을 백분율로 표시한 값.
(=Clicks/Impressions)
- 해당 광고가 특정 기간동안 클릭된 횟수를 노출된 횟수로 나눈값을 백분율로 표시한 값.
- 구글 애즈 고객센터 “클릭률(CTR)” 정의
- 클릭률(CTR)은 광고 또는 무료 제품 등록정보를 본 사용자가 해당 광고를 클릭하는 빈도를 나타내는 비율입니다. CTR을 사용하면 키워드 및 광고와 무료 등록정보의 실적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CTR은 광고가 클릭된 횟수를 광고가 게재된 횟수로 나눈 값입니다(클릭수 ÷ 노출수 = CTR). 예를 들어 클릭수가 5회, 노출수가 100회인 경우 CTR은 5%가 됩니다.
- 각 광고, 등록정보, 키워드에 대한 CTR이 계정 목록에 표시됩니다.
- CTR이 높으면 광고와 등록정보가 사용자에게 유용하며 원하는 정보와 관련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TR은 광고 순위의 구성요소인 키워드의 예상 CTR에도 영향을 줍니다. 우수한 CTR 실적은 광고하는 제품 및 상품과 광고에 사용한 네트워크와 관련이 있습니다.
- CTR을 사용하여 실적이 우수한 광고, 등록정보, 키워드와 개선이 필요한 광고, 등록정보, 키워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 등록정보가 서로 밀접하게 관련되고 비즈니스와의 관련성이 높을수록 사용자가 키워드 문구로 검색한 후 광고나 등록정보를 클릭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 클릭률(CTR)은 광고 또는 무료 제품 등록정보를 본 사용자가 해당 광고를 클릭하는 빈도를 나타내는 비율입니다. CTR을 사용하면 키워드 및 광고와 무료 등록정보의 실적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