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유사 검색어
- 구글 애즈 고객센터 “키워드 유사 검색어” 정의
- 유사 검색어 기능을 통해 타겟 키워드와 비슷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은 검색어로도 광고가 게재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내 비즈니스를 찾을 때 검색어가 조금씩 달라도 광고가 게재되므로 모든 고객에게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세세한 변형까지 포함해서 키워드 목록을 작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키워드 검색 유형에 유사 검색어 기능이 적용됩니다. 적용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키워드 검색 유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일치검색 키워드에는 다음과 같은 유사 검색어도 적용됩니다.
- 유사 검색어 기능을 통해 타겟 키워드와 비슷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은 검색어로도 광고가 게재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내 비즈니스를 찾을 때 검색어가 조금씩 달라도 광고가 게재되므로 모든 고객에게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세세한 변형까지 포함해서 키워드 목록을 작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구문검색 유사 검색어에는 다음 검색어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 언어는 사용자의 검색어 언어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독일어와 관련된 단어를 사용하여 검색하는 경우 사용자가 스페인어로 검색하는 경우에도 해당 언어는 독일어로 감지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