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문검색
참고: 이 정의는 포함 키워드 타겟팅에만 적용됩니다. 구문검색 제외 키워드는 구문검색 키워드와 다르게 작동합니다. 키워드 검색 유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키워드의 의미를 포함하는 검색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키워드 검색 유형입니다. 키워드의 의미가 암시될 수 있으며, 사용자 검색어가 보다 특정한 형태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치검색에 비해서는 더 많은 검색에 도달하고, 확장검색에 비해서는 더 적은 검색에 도달하게 됩니다.
구문검색의 작동 원리를 이해하려면 다음 시나리오를 참고해 보세요.
‘뉴욕에서 보스턴으로의 이사 서비스’라는 구문검색을 키워드에 추가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구문검색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뉴욕에서 저렴하게 보스턴으로 이사하는 서비스’ 또는 ‘뉴욕에서 보스턴으로 가는 기업 이사 서비스’를 검색할 때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단어 순서(및 저렴한 가격이나 기업 이사에 대한 추가 강조)는 광고 표시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키워드의 의미가 검색에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즉 사용자가 출발 및 도착 도시에 대해 이사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사실이 명확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사용자가 ‘보스턴에서 뉴욕으로의 이사 서비스’를 검색하면 구문검색은 키워드의 의미가 더 이상 유지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인식하므로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구문검색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의 단어 순서는 키워드에서 의도하는 의미를 변경하는 경우에만 중요합니다.
구문검색을 사용하면 광범위한 키워드 및 구문 목록을 만들지 않더라도 적합한 사용자에게 광고가 게재됩니다. 사용자처럼 생각하는 데, 혹은 적합한 잠재고객 그룹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키워드 목록을 만들기 위한 도움말을 참고해 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