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로드맵
1. 강의 목표 한국 및 글로벌 광고 시장의 구조와 최신 트렌드를 이해하고, 광고 매체별 전략을 익힌다. 마케팅의 핵심 개념과 키워드를 학습하고, 유료 및 무료 마케팅 전략을 습득한다. 소비자 행동 변화와 심리를 이해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목표 설정 및 성과 …
1. 강의 목표
한국 및 글로벌 광고 시장의 구조와 최신 트렌드를 이해하고, 광고 매체별 전략을 익힌다.
마케팅의 핵심 개념과 키워드를 학습하고, 유료 및 무료 마케팅 전략을 습득한다.
소비자 행동 변화와 심리를 이해하여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목표 설정 및 성과 분석을 통해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기획한다.
2. 강의 대상
중소기업 대표님
사장님 (개인사업자, 소상공인)
광고 및 마케팅 관련 업계 종사자 (광고주, 광고 대행사, 매체사)
온라인 마케팅 및 온라인 광고에 관심이 있는 분
광고 캠페인 기획 및 운영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은 사람
3. 강의 설명
이 강의는 광고 및 마케팅 전반을 다루는 교육 과정으로, 광고 시장의 개요부터 온라인 마케팅 종류까지의 내용을 포함합니다.
광고 시장 이해: 한국 및 글로벌 광고 시장의 변화와 트렌드를 분석하고, 매체별 특징을 학습합니다.
마케팅 기본: 제품/서비스 홍보를 위한 핵심 키워드 선정, 유료 및 무료 마케팅 전략, 경쟁사 분석 등을 다룹니다.
소비자 행동 분석: 디지털 환경에서의 소비자 행동 변화를 이해하고, 마케팅 심리를 활용한 전략 수립을 배웁니다.
마케팅 전략 수립: KPI 설정, 전환 가치 분석, GA4 및 SEO 도구 활용법 등을 학습합니다.
최신 디지털 마케팅: AI 기반 광고 최적화, 자동화 마케팅, 온라인 광고 차별화 전략을 적용하는 방법을 익힙니다.
커리큘럼
- 7 Sections
- 34 Lessons
- 평생
- 한국 광고시장의 이해3
- 글로벌 광고 시장 트렌드2
- 마케팅 기본9
- 소비자 행동 이해3
- 마케팅 전략 수립11
- 최신 마케팅 기술 활용3
- 온라인 광고의 이해3

다른 강의를 찾으시나요?

지튜터에서 수익을 창출하세요
튜터 신청하러 가기
- PHONE 0507-1333-4363
- ADDRESS 경기도 파주시 헤이리마을길 48-57, 아이엔마케팅 사옥(지튜터)
- SUPPORT plan@inmarketing.kr
- 고객센터 0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