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그룹
- Kakao 광고 용어 사전 “광고 그룹” 정의
키워드 및 소재의 묶음으로 구성된 단위이자, 광고가 노출되는 네트워크를 설정하는
단위를 의미한다.
광고 그룹 내의 모든 키워드 및 소재에 동일한 입찰가를 적용할 수도 각 키워드,
소재마다 다른 입찰가를 적용할 수도 있으며, 광고 그룹 상태는 ‘On / Off / 운영중 /
잔액부족’으로 구분된다.
키워드 및 소재의 묶음으로 구성된 단위이자, 광고가 노출되는 네트워크를 설정하는
단위를 의미한다.
광고 그룹 내의 모든 키워드 및 소재에 동일한 입찰가를 적용할 수도 각 키워드,
소재마다 다른 입찰가를 적용할 수도 있으며, 광고 그룹 상태는 ‘On / Off / 운영중 /
잔액부족’으로 구분된다.
튜터 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