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게시자 지튜터 날짜 2024년 06월 25일 네이버 광고 용어 사전 “보고서” 정의네이버 검색광고의 노출수, 클릭수, 전환수, 광고비용, 전환율 등 광고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리포트. 다차원보고서 만들기를 활용해 엑셀의 피벗테이블 형식으로 원하는 항목을 직접 선택하여 나만의 보고서를 만들 수 있고, 원하는 보고서 형식은 저장하여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다. 공유: 지튜터 이전 게시물 브랜드검색 2024년 06월 25일 다음 게시물 검색어 보고서 2024년 06월 25일 추천 상품 Google Ads 예산 설정 가이드, 초보자를 위한 핵심 전략 2025년 03월 13일 광고 용어 전체 목록 2024년 07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