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리타겟팅
- Kakao 광고 용어 사전 “상품 리타겟팅” 정의
DDN 에서 제공하는 타겟팅의 종류로, 사이트를 방문한 온라인 사용자에게 사이트에서
봤던 상품을 광고 소재로 직접 보여주는 광고 타겟팅 기법이다.
내 사이트에 방문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관심있는 상품을 통해 리타겟팅 하는 효율
중심의 타겟팅을 말한다.
DDN 에서 제공하는 타겟팅의 종류로, 사이트를 방문한 온라인 사용자에게 사이트에서
봤던 상품을 광고 소재로 직접 보여주는 광고 타겟팅 기법이다.
내 사이트에 방문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관심있는 상품을 통해 리타겟팅 하는 효율
중심의 타겟팅을 말한다.
튜터 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