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일치 정밀도(OTP)
광고를 보는 사용자에게 할당된 인구통계 라벨이 캠페인의 타겟 잠재고객의 인구통계와 일치하는 경우 타겟 일치로 정의됩니다.
타겟 일치 정밀도(OTP)는 캠페인의 타겟층 사용자에게 게재된 캠페인에서 발생한 노출수의 비율입니다. OTP는 타겟 잠재고객의 연령과 성별을 기반으로 하며, 캠페인의 타겟팅 실적과 효율성을 평가할 때 유용합니다.
OTP는 타겟층 노출수를 캠페인의 총 노출수로 나눈 값입니다.
관련 링크
광고를 보는 사용자에게 할당된 인구통계 라벨이 캠페인의 타겟 잠재고객의 인구통계와 일치하는 경우 타겟 일치로 정의됩니다.
타겟 일치 정밀도(OTP)는 캠페인의 타겟층 사용자에게 게재된 캠페인에서 발생한 노출수의 비율입니다. OTP는 타겟 잠재고객의 연령과 성별을 기반으로 하며, 캠페인의 타겟팅 실적과 효율성을 평가할 때 유용합니다.
OTP는 타겟층 노출수를 캠페인의 총 노출수로 나눈 값입니다.
관련 링크
튜터 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