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Close 카테고리
Open 카테고리
구글 광고 (Google Ads)
검색 캠페인
디멘드젠 캠페인
디스플레이 캠페인
쇼핑 캠페인
실적 최대화 캠페인
앱 캠페인
유튜브 캠페인 (동영상 캠페인)
구글 SEO
구글 마케팅 플랫폼
Google Analytics 4
구글 비즈니스 프로필
구글 서치콘솔
구글 쇼핑
구글 태그매니저
루커 스튜디오
수익화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몹
사업
경영
기업가 정신
마케팅
매체(미디어)
세무
영업&판매
인사 관리
전자 상거래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관리
커뮤니티
용어사전
튜터신청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로그인
카테고리
구글 SEO
구글 광고 (Google Ads)
검색 캠페인
디멘드젠 캠페인
디스플레이 캠페인
쇼핑 캠페인
실적 최대화 캠페인
앱 캠페인
유튜브 캠페인 (동영상 캠페인)
구글 마케팅 플랫폼
Google Analytics 4
구글 비즈니스 프로필
구글 서치콘솔
구글 쇼핑
구글 태그매니저
루커 스튜디오
사업
경영
기업가 정신
마케팅
매체(미디어)
세무
영업&판매
인사 관리
전자 상거래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관리
수익화
구글 애드몹
구글 애드센스
커뮤니티
용어사전
튜터 신청
마케팅 용어 사전
게재빈도
2024년 06월 25일
구글 애즈 고객센터 “게재빈도” 정의
게재빈도란 일정 기간에 순 사용자 한 명이 광고를 본 최소 횟수를 말합니다. 디스플레이 또는 동영상 광고가 사용자에게 게재되는 횟수를 제한하려면
최대 게재빈도
를 설정하면 됩니다.
관련 링크
최대 게재빈도 설정: 정의
도달범위 및 게재빈도 측정
광고 로테이션 및 최대 게재빈도 설정 사용하기
Prev
Previous
게재위치
Next
게재 상태
Next
연관 단어 확인하기
구글 광고 최적화
광고
AE (Account Executive)
플러스 친구
프리미엄링크
프로파일 타겟팅
단어 검색하기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