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는 표시 URL을 보고 광고를 클릭할 경우 어떤 페이지로 연결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최종 URL로 정의되는 방문 페이지는 좀 더 구체적입니다. 예를 들어 표시 URL은 www.example.com이고 최종 URL은 example.com/sweaters일 수 있습니다.
확장 텍스트 광고의 표시 URL은 최종 URL의 도메인(하위 도메인이 있을 경우 하위 도메인 포함) 및 2개의 ‘경로’ 입력란(선택사항)으로 구성됩니다. 각 경로 입력란에는 최대 15자(영문 기준)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는 Google Ads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표시 URL의 도메인 구성요소가 업데이트될 수도 있습니다. 광고의 표시 URL은 ‘www.’ 접두사와 함께 표시될 수 있으며, 접두사는 대문자로 입력해도 소문자로 표시됩니다. URL이 하위 도메인으로 시작되는 경우(예: support.google.com에서 support가 하위 도메인) 표시 URL에 하위 도메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표시 URL은 최종 URL의 프로토콜 스키마에 따라 Google.com에서 ‘http://’ 또는 ‘https://’ 접두어와 함께 광고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내용은 회원 전용이므로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에서 회원가입해주세요. 로그인 이메일 비밀번호 자동로그인 소셜 로그인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신규 회원 가입이메일*중복확인비밀번호*비밀번호 확인*닉네임중복확인Phone이용약관*G-TUTOR 이용 약관아이엔마케팅 주식회사 (이하 “회사” 라 합니다)와 _____ (이하 “이용자” 라 합니다)은 회사가 웹 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