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 (Impression)
« Back to Glossary Index
- 네이버 광고 용어 사전 “노출 (Impression)” 정의
- 광고가 사용자에게 보여지는 것.
또는 검색사용자에게 광고가 노출된 횟수.
- 광고가 사용자에게 보여지는 것.
이 내용은 회원 전용이므로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에서 회원가입해주세요. 로그인 이메일 비밀번호 자동로그인 소셜 로그인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신규 회원 가입이메일*중복확인비밀번호*비밀번호 확인*닉네임중복확인Phone이용약관*G-TUTOR 이용 약관아이엔마케팅 주식회사 (이하 “회사” 라 합니다)와 _____ (이하 “이용자” 라 합니다)은 회사가 웹 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
튜터 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