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Close 카테고리
Open 카테고리
구글 광고 (Google Ads)
검색 캠페인
디멘드젠 캠페인
디스플레이 캠페인
쇼핑 캠페인
실적 최대화 캠페인
앱 캠페인
유튜브 캠페인 (동영상 캠페인)
구글 SEO
구글 마케팅 플랫폼
Google Analytics 4
구글 비즈니스 프로필
구글 서치콘솔
구글 쇼핑
구글 태그매니저
루커 스튜디오
수익화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몹
사업
경영
기업가 정신
마케팅
매체(미디어)
세무
영업&판매
인사 관리
전자 상거래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관리
커뮤니티
용어사전
튜터신청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로그인
카테고리
구글 SEO
구글 광고 (Google Ads)
검색 캠페인
디멘드젠 캠페인
디스플레이 캠페인
쇼핑 캠페인
실적 최대화 캠페인
앱 캠페인
유튜브 캠페인 (동영상 캠페인)
구글 마케팅 플랫폼
Google Analytics 4
구글 비즈니스 프로필
구글 서치콘솔
구글 쇼핑
구글 태그매니저
루커 스튜디오
사업
경영
기업가 정신
마케팅
매체(미디어)
세무
영업&판매
인사 관리
전자 상거래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관리
수익화
구글 애드몹
구글 애드센스
커뮤니티
용어사전
튜터 신청
방문 페이지
2024년 06월 24일
« Back to Glossary Index
구글 애즈 고객센터 “
방문 페이지
” 정의
방문 페이지는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웹페이지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페이지의 URL은 광고의 최종 URL과 동일합니다.
각 광고에 대해 최종 URL을 지정해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 연결되는 방문 페이지를 결정합니다.
Google 정책에 따라 방문 페이지와
표시
URL
(광고에 표시되는 웹페이지)이 반드시 동일한 도메인을 공유해야 합니다.
방문 페이지
만족도는 키워드의 품질평가점수를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방문 페이지
만족도는 페이지에 제공되는 정보의 유용성 및 관련성, 사용자의 탐색 용이성, 페이지의 링크 수, 클릭된
광고
소재를 기반으로 사용자가 기대하는 바에 따라 달라집니다.
관련 링크
광고용 웹사이트 만들기
품질평가점수에 대한 정보
텍스트 광고
수정
연관 단어 확인하기
구글 광고 최적화
광고
AE (Account Executive)
플러스 친구
프리미엄링크
프로파일 타겟팅
단어 검색하기
Search
사이트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비밀번호 찿기
로그인 정보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