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
- 네이버 광고 용어 사전 “검색광고 (Search Ad)” 정의
- 검색 사용자가 인터넷 매체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거나 <임의의 주제와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때, 검색 결과 페이지, 혹은 정보 페이지 상/하단에 해당 내용과 관련한 광고를 노출해 광고매체 이용자에게 보여주는 방식의 인터넷 광고를 의미한다.
- 네이버 검색광고는 ⓐ텍스트 광고를 노출시킨 후 사용자가 클릭한 수만큼 광고비를 지불하는 클릭초이스 상품과 ⓑ브랜드키워드로 검색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브랜드로얄티를 구축할 수 있는 브랜드검색 상품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UI 와 정보를 제공하는 업종 맞춤형 광고 상품인 클릭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