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및 무료 제품 목록을 표시하기 위해 Google과 파트너 관계를 맺은 검색 네트워크의 사이트입니다. 검색 파트너를 통해 Google 검색 광고 및 목록의 도달범위를 YouTube 등의 Google 사이트와 수백 개의 Google 이외 웹사이트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검색 파트너 사이트에서 광고 및 목록은 검색결과 페이지, 사이트 디렉터리 페이지, 사용자의 검색어와 관련된 기타 페이지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 세그먼트는 사용자의 행동, 관심사 등의 정보를 기반으로 특정 사용자를 그룹화하는 것입니다. 그룹화 해 사용자 그룹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의 잠재고객 세그먼트 유형 1. 관심분야 세그먼트: 특정 관심사나 취미가 있는 사용자를 그룹화하여 타겟합니다. 어떤 콘텐츠를 자주 시청하는지, 어떤 주제에 대해 …
SEO는 무엇일까? 검색 엔진 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는 Google Ads와 달리 유료 광고 없이 자연스럽게 구글 검색 결과에서 최상단에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비용을 들이지 않고 최상위 게재를 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SEO로 최상위 게재를 달성하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