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
‘경로’ 필드는 일반적으로 확장 텍스트 광고에서 광고 제목 아래와 설명 위에 초록색으로 나타나는 표시 URL의 일부입니다. 이 필드는 광고를 클릭한 후 광고주의 사이트에서 방문하게 되는 페이지를 보여주므로 광고에 나온 제품이나 서비스를 자세하게 설명하는 문구를 넣는 것이 좋습니다. 경로는 게재가 보장되지 않습니다. 이 필드는 선택 사항이며 각 경로는 최대 15자까지 허용됩니다.
Google Ads에서는 경로 텍스트와 결합한 최종 도착 URL의 도메인을 사용해 표시 URL을 생성합니다.
경로 텍스트는 최종 URL의 텍스트와 일치하지 않아도 되지만 방문 페이지의 내용을 사용자가 예측할 수 있도록 돕는 문구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