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형식
- 구글 애즈 고객센터 “광고 형식” 정의
- 검색 광고에서 전화번호, 광고 제목의 웹사이트 도메인과 같은 비즈니스 정보를 눈에 더욱 잘 보이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주로 검색결과의 상단에 게재되는 광고에 적용되며, 광고주의 웹사이트 또는 관련 제3자 콘텐츠에서 가져온 추가 정보가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 개선 기능은 직접 추가할 수도 있고 자동 형식 지정 시스템을 통해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가장 많이 사용되는 광고 형식은 광고 확장 소재입니다. 광고 확장 소재의 예로는 (광고에 비즈니스 주소를 추가하는) 위치 확장 소재과 (사이트 내 추가 페이지에서 다른 관련 콘텐츠로 연결되는 추가 링크를 포함하는) 사이트링크 등이 있습니다.
- Google의 자동 형식 지정 시스템이 광고주의 웹사이트에서 가져온 추가 정보 또는 제3자의 다른 관련 콘텐츠를 광고에 함께 표시할 수 있습니다.
- 또한 Google 자동 시스템은 광고에 있는 관련 정보를 강조하여 사람들이 광고를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어 검색결과 상단에 게재된 일부 광고에서 첫 번째 내용 입력란이 완전한 구문이나 문장으로 되어 있으면 Google 시스템이 설명의 일부를 광고 제목에 표시할 수 있는데, 이렇게 되면 광고 제목이 광고주가 선택한 단어를 사용하면서도 더욱 길고 눈에 잘 띄게 표시됩니다.
- Google 쇼핑 광고는 광고 형식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Google 검색결과 상단에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 검색 광고에서 전화번호, 광고 제목의 웹사이트 도메인과 같은 비즈니스 정보를 눈에 더욱 잘 보이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주로 검색결과의 상단에 게재되는 광고에 적용되며, 광고주의 웹사이트 또는 관련 제3자 콘텐츠에서 가져온 추가 정보가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 개선 기능은 직접 추가할 수도 있고 자동 형식 지정 시스템을 통해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