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전환율 (CVR, ConversionRate)
- 네이버 광고 용어 사전 “구매전환율 (CVR, Conversion Rate)” 정의
- 광고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들어온 방문자가 실제 구매 활동회원가입, 구매, 장바구니담기 등 광고주가 원하는 특정 행위을 하는 비율.
구매전환율 = 전환수(구매횟수)/클릭수*100
- 광고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들어온 방문자가 실제 구매 활동회원가입, 구매, 장바구니담기 등 광고주가 원하는 특정 행위을 하는 비율.
- Kakao 광고 용어 사전 “구매전환률(CVR, Conversion Rate)” 정의
광고를 통해 확보한 잠재고객을 광고의 궁극적인 목적인 상품구매 혹은 회원가입으로
전환시킨 비율을 의미한다.
구매전환률 = (구매횟수 ÷ 방문수 or 클릭수) x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