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링크
광고의 도착 URL 유형 중 하나로, 사용자를 앱의 특정 페이지로 이동시켜 줍니다.
- 웹에 게재되는 광고의 경우 간단한 도착 URL(예:
www.example.com
)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웹사이트 방문 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정보를 추가한 다른 URL(예:www.example.com/product_1234
)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해당 웹사이트의 제품 페이지를 바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에서는 이러한 URL을 딥 링크라고 합니다. - 앱 재참여 광고에서는 도착 URL로 앱을 여는 링크나 사용자를 앱의 특정 화면으로 직접 이동하는 딥 링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링크에는 추적 매개변수가 허용됩니다.
- 딥 링크는 앱을 만들 때 자동으로 설정되지 않으며, iOS와 Android에서 다르게 작동합니다. Google에서는 검색 네트워크의 앱 재참여 캠페인에 한해 광고가 Google 검색과 호환되도록 딥 링크를 사용하여 앱 URI를 생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