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리타겟팅 게시자 gtutor 날짜 2024년 06월 28일 Kakao 광고 용어 사전 “상품 리타겟팅” 정의DDN 에서 제공하는 타겟팅의 종류로, 사이트를 방문한 온라인 사용자에게 사이트에서봤던 상품을 광고 소재로 직접 보여주는 광고 타겟팅 기법이다.내 사이트에 방문한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관심있는 상품을 통해 리타겟팅 하는 효율중심의 타겟팅을 말한다. 공유: gtutor 이전 게시물 상실점유율(입찰) 2024년 06월 28일 다음 게시물 설명 문구 2024년 06월 28일 추천 상품 광고 용어 전체 목록 2024년 07월 18일 이 내용은 회원 전용이므로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에서 회원가입해주세요.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자동로그인 소셜 로그인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신규 회원 가입아이디 선택*이메일*Phone비밀번호*비밀번호 확인*강사가 되고 싶으신가요?*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