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치검색
키워드와 의미 또는 의도가 동일한 검색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키워드 검색 유형입니다. 일치검색을 사용하면 광고를 게재할 대상을 더욱 세부적으로 관리할 수 있지만, 구문검색 및 확장검색에 비해 적은 수의 검색에 도달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키워드와 의미가 같은 검색어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검색결과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 맞춤법 오류
- 단복수형
- 파생어(예: 바닥과 바닥재)
- 약어
- 억양 기호
사용자가 ‘조깅화’를 검색하든 ‘조깅용 운동화’를 검색하든 찾는 내용은 같습니다. 즉, 사용자가 찾는 것은 조깅화입니다. 일치검색 키워드를 사용하면 검색어가 약간 다른 경우에도 내 비즈니스를 찾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이러한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포괄적인 키워드 목록을 작성할 필요성이 줄어듭니다.
일치검색을 사용하려면 [빨간색 신발]과 같이 대괄호를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