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Close 카테고리
Open 카테고리
구글 광고 (Google Ads)
검색 캠페인
디멘드젠 캠페인
디스플레이 캠페인
쇼핑 캠페인
실적 최대화 캠페인
앱 캠페인
유튜브 캠페인 (동영상 캠페인)
구글 SEO
구글 마케팅 플랫폼
Google Analytics 4
구글 비즈니스 프로필
구글 서치콘솔
구글 쇼핑
구글 태그매니저
루커 스튜디오
수익화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몹
사업
경영
기업가 정신
마케팅
매체(미디어)
세무
영업&판매
인사 관리
전자 상거래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관리
커뮤니티
용어사전
튜터신청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로그인
카테고리
구글 SEO
구글 광고 (Google Ads)
검색 캠페인
디멘드젠 캠페인
디스플레이 캠페인
쇼핑 캠페인
실적 최대화 캠페인
앱 캠페인
유튜브 캠페인 (동영상 캠페인)
구글 마케팅 플랫폼
Google Analytics 4
구글 비즈니스 프로필
구글 서치콘솔
구글 쇼핑
구글 태그매니저
루커 스튜디오
사업
경영
기업가 정신
마케팅
매체(미디어)
세무
영업&판매
인사 관리
전자 상거래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관리
수익화
구글 애드몹
구글 애드센스
커뮤니티
용어사전
튜터 신청
전환율
2024년 06월 24일
« Back to Glossary Index
구글 애즈 고객센터 “
전환율
” 정의
광고
상호작용당 평균 전환수이며,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전환율은
전환
의 횟수를 동일한 기간에 전환으로 연결된 것이 확인된 전체
광고
상호작용의 횟수로 나눈 값입니다. 예를 들어 1,000회 상호작용에서 50회의 전환이 발생했다면, 전환율은 5%가 됩니다(50 ÷ 1,000 = 5%).
하나 이상의
전환
액션을 추적하고 있거나 ‘모든’ 전환을 집계하도록 선택한 경우, 각각의 상호작용에 대해 하나 이상의 전환이 계산될 수 있으므로 전환율이 100%를 넘을 수도 있습니다.
계정에서
전환추적
을 사용하여 전환율을 측정한 후 이를 바탕으로
광고
운영과 관련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전환추적 정보
연관 단어 확인하기
구글 광고 최적화
광고
AE (Account Executive)
플러스 친구
프리미엄링크
프로파일 타겟팅
단어 검색하기
Search
사이트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비밀번호 찿기
로그인 정보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