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 용어사전 “직접전환수” 정의 : 전환이란, 광고를 통해 사이트로 유입된 방문객이 광고주가 원하는 특정 행동상담신청, 회원가입, 상품구매, 장바구니담기 등을 취하는 것을 말한다. 직접전환은 광고를 클릭하고 30분 이내에 전환이 일어난 경우를 뜻하며, 직접전환수는 직접 전환이 일어난 횟수를 의미한다.
잠재고객 세그먼트는 사용자의 행동, 관심사 등의 정보를 기반으로 특정 사용자를 그룹화하는 것입니다. 그룹화 해 사용자 그룹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의 잠재고객 세그먼트 유형 1. 관심분야 세그먼트: 특정 관심사나 취미가 있는 사용자를 그룹화하여 타겟합니다. 어떤 콘텐츠를 자주 시청하는지, 어떤 주제에 대해 …
SEO는 무엇일까? 검색 엔진 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는 Google Ads와 달리 유료 광고 없이 자연스럽게 구글 검색 결과에서 최상단에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비용을 들이지 않고 최상위 게재를 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SEO로 최상위 게재를 달성하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