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모바일 URL은 광고 URL 설정 내 한 필드로, 이를 사용하면 광고를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로 리디렉션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 에디터에서만 일반 광고 필드로 사용 설정됩니다. 캠페인 구성 시 맞춤 매개변수 섹션 아래의 지정된 체크박스를 선택하여 이 기능을 사용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장 소재는 사용자가 보는 최종 광고입니다. 확장 소재에는 광고 제목, 내용 입력란, 웹사이트의 특정 부분으로 연결되는 링크, 통화 버튼, 위치 정보 등이 있습니다. 구글이 어떤 확장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지 자동으로 파악하기 때문에 내 비즈니스와 연관된 모든 확장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확장 소재 종류: 전화번호, 사이트 링크, 콜아웃, 스니펫, 가격, 앱, 리드 양식 이미지 확장 소재 검색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유튜브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확장 소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여러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검색 파트너는 구글과 파트너를 …
키워드 검색 유형은 사용자가 정확하게 키워드를 입력하지 않아도 광고를 노출시켜 줍니다. 검색어와 비슷한 광고를 더 넓은 범위나 좁은 범위로 보일 수 있게 합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정확히 키워드를 입력하지 않아도 관련된 광고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구글 웹사이트 방문 기록을 연관 …
게재빈도는 특정 기간 동안 한 명의 사용자가 디스플레이 또는 동영상 캠페인의 광고를 접하는 횟수를 의미합니다. 최대 게재빈도 특정 기간 동안 한 명의 사용자가 디스플레이 또는 동영상 캠페인의 광고를 접하는 횟수의 상한선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최대 게재빈도의 주요 목적 최대 게재빈도를 디스플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