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예산은 일정 기간 동안 계정에서 지출 가능한 최대 한도를 설정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이 옵션은 결제 설정으로 월별 인보이스를 사용하는 광고주에게 제공됩니다. 참고: 계정 예산은 예산 주문의 변경된 이름입니다. 관련 링크
통계 및 보고서 드롭다운에서 ‘보고서 편집기‘를 사용하여 특정 캠핑의 맞춤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Learn 게시자의 구매한 클릭수에 대한 보고서를 추가하고 보는 방법 알아보기 Google Ads에서 이 세분화를 사용하면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구매가 이루어진 트래픽 및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은 광고가 게시된 게시자 …
‘예산 제약이 있음’은 평균 일일예산이 권장 예산보다 적을 때 사용되는 입찰 전략 상태입니다. 입찰가를 높이는 입찰가 조정을 설정할 경우 조정된 입찰가 때문에 광고 게재가 가능한 입찰의 수가 늘어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입찰가가 높아져 캠페인이 ‘예산 제약이 있음’ 상태가 될 가능성이 …
최종 모바일 URL은 광고 URL 설정 내 한 필드로, 이를 사용하면 광고를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로 리디렉션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 에디터에서만 일반 광고 필드로 사용 설정됩니다. 캠페인 구성 시 맞춤 매개변수 섹션 아래의 지정된 체크박스를 선택하여 이 기능을 사용 설정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