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사이트에 동영상 콘텐츠와 함께 게재되는 텍스트 광고입니다. 동영상 광고에 대한 도움말 보기
캘리포니아 주 마운틴뷰에 위치한 Google 본사에서 사용하는 미국 시간대. 계정 설정 시 특정 시간대를 선택하지 않으면 태평양시가 설정됩니다.
광고를 보는 사용자에게 할당된 인구통계 라벨이 캠페인의 타겟 잠재고객의 인구통계와 일치하는 경우 타겟 일치로 정의됩니다. 타겟 일치 정밀도(OTP)는 캠페인의 타겟층 사용자에게 게재된 캠페인에서 발생한 노출수의 비율입니다. OTP는 타겟 잠재고객의 연령과 성별을 기반으로 하며, 캠페인의 타겟팅 실적과 효율성을 평가할 때 유용합니다. …
광고가 1,000회 게재될 때 지불하고자 하는 평균 금액으로 입찰가를 설정하는 방식입니다(이 금액이 타겟 CPM입니다). 타겟 CPM(tCPM)를 사용하여 순 사용자 도달범위를 최대한 확보할 수 있도록 입찰가를 최적화합니다. 일부 노출은 비용이 tCPM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지만 Google Ads에서는 캠페인의 평균 CPM을 설정된 tCPM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