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클릭하면 연결되는 웹사이트 페이지의 URL 주소입니다. URL 업그레이드로 인해 달라지는 점에 대해 알아보기표시 URL 및 방문 페이지 URL 수정하기
광고에 발생한 클릭에 대해 지불하고자 하는 최대 금액을 정하기 위해 설정하는 입찰가입니다. 최대 CPC를 초과할 경우: 다음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실제 입찰가가 설정한 최대 CPC 입찰가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관련 링크
디스플레이 광고 또는 동영상 광고가 동일한 사용자에게 노출되는 횟수를 제한하는 기능입니다. 게재빈도란 일정 기간에 사용자 한 명이 디스플레이 또는 동영상 캠페인의 광고를 보는 횟수를 말합니다. 최대 게재빈도 설정이 디스플레이 캠페인과 동영상 캠페인에 적용되는 방식은 서로 다릅니다.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경우: 동영상 …
노출이 발생한 후 조회연결 전환이 기록되는 일수입니다. 조회연결 전환은 광고 노출 후 사용자가 바로 광고와 상호작용하지 않고 나중에 전환할 때 발생합니다. 전환 액션을 만들거나 수정할 때 조회연결 전환 추적 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환 액션 기간을 30일로 설정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