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판매자 센터의 제품 인벤토리를 구성할 제품 그룹을 만듭니다. Google Ads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데이터에서 파생된 속성을 이용해 쇼핑 캠페인에 제품 그룹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제품 그룹을 기반으로 입찰할 수 있습니다. 제품 그룹을 만들어 쇼핑 …
특정 단어 또는 구문이 검색될 때 광고 게재를 차단하는 키워드 유형을 말하며, 해당 구문을 검색하는 사용자에게는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이를 제외어 검색이라고도 합니다. 예를 들어 캠페인 또는 광고그룹의 제외 키워드로 ‘무료’를 추가하면 ‘무료’라는 단어가 포함된 모든 검색어에 대해 광고가 게재되지 않습니다. …
전환 주기는 클릭이 전환으로 이어지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전환을 Google Ads로 가져오는 경우 계정에 전환이 보고되기까지 걸리는 시간도 전환주기에 반영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클릭 후 2일 이내에 전환이 발생하면 시스템은 약 2일 내에 전환 실적을 조정합니다. 입찰 전략 보고서를 사용해 …
URL에 매개변수를 자동으로 추가하여 Google 애널리틱스와 같은 웹사이트 추적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오프라인 전환을 추적하고 광고 실적을 보고하는 기능입니다. 자동 태그 추가 기능을 사용 중지하는 방법 새 계정의 경우 자동 태그 추가 기능이 기본적으로 사용 설정됩니다. 계정 설정으로 이동하여 자동 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