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I를 사용하여 클릭 또는 전환으로 이어질 가능성에 따라 광고의 입찰가를 설정하는 입찰 전략입니다. 각각의 자동 입찰 전략 유형은 광고주 비즈니스의 특정 목표 달성을 지원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관련 링크
다른 단어가 추가되지 않고 키워드 문구와 정확히 일치하는 검색어에서 광고 게재를 제외할 수 있는 키워드 설정입니다. 다른 단어가 추가되고 키워드 문구가 포함된 검색어에서는 여전히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다른 단어가 추가되지 않고 키워드 문구와 정확히 일치하는 검색어에서 광고 게재를 제외할 수 있는 키워드 설정입니다. 다른 단어가 추가되고 키워드 문구가 포함된 검색어에서는 여전히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