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결제는 Google Ads에서 사용되는 결제 설정 중 하나입니다. 이 설정을 이용하면 광고비가 먼저 누적된 후에 비용이 기본 결제 수단으로 자동 청구됩니다. 자동 결제를 사용하면 매월 1일에 계정에서 청구 기준액이라는 미리 지정된 금액에 도달했을 때 광고비가 청구됩니다. 관련 링크
Google Ads 보고서에서 사용되는 용어로서, 선택한 타겟팅 방법을 기반으로 일치하는 광고가 자동으로 게재되는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웹페이지, 동영상, 앱을 가리킵니다. 광고에서 웹페이지, 동영상, 앱과 같은 게재위치를 개별적으로 타겟팅할 수 있는 반면, 자동 게재위치는 키워드 또는 주제와 같은 다른 타겟팅 방법에 따라 …
입찰가 조정이란 입찰가의 증가율 또는 하락률을 나타냅니다. 입찰가 조정을 통해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검색하는지에 따라 광고를 더 게재하거나 덜 게재할 수 있습니다. 투자수익(ROI) 개선에 도움이 되도록 광고 실적에 따라 입찰가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한 조정에 따라 입찰가가 높아지거나 낮아지면서 개별 …
구글 애즈 고객센터 “인벤토리 필터” 정의 Google 판매자 센터 계정의 제품 중에서 제품 쇼핑 광고에 표시하지 않을 제품을 선별하는 방법이며, 선택사항입니다. 기본 설정에서는 Google 시스템이 Google 판매자 센터의 제품 인벤토리 전체에서 사용자의 검색어와 관련된 제품을 찾아 광고에 표시합니다. 필터를 이용해 광고에 …
타겟 인구통계 및 위치에 있는 모든 사용자 수입니다. 도달범위 플래너의 미디어 계획의 경우 인구 데이터는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도달범위 플래너에서 인구 업데이트를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구 규모는 미디어 계획을 통해 도달할 수 있는 사용자 수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계획의 총 도달범위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