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은 Google 태그와 구성을 공유하고 Google 태그로부터 데이터를 수신하는 Google 측정 제품 계정입니다. Google 태그에 대상을 추가하여 사이트에서 Google 태그의 구성 및 공간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Google Ads 계정과 Google 애널리틱스 계정만 대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대상 ID는 대상(예: Google Ads 또는 Google 애널리틱스와 같이 연결된 Google 제품)을 나타내는 식별자입니다. 이러한 ID는 주로 태그에서 사용되며 대상별 설정을 로드하고 이벤트를 라우팅합니다. Google Ads의 경우 대상 ID는 전환 추적 ID와 동일하며, Google 애널리틱스의 경우에는 웹 데이터 스트림의 측정 …
잠재고객이 보기에 적절한 광고 및 웹사이트를 나타내기 위해 모든 광고에 부여되는 등급입니다. ‘엄격하게 제한된’ 광고 및 ‘일부 제한된’ 광고의 게재 시점 및 위치에는 각각 다른 제한이 적용됩니다. 광고를 만들거나 수정할 때마다 Google에서는 해당 광고를 검토하여 Google의 광고 정책을 준수하도록 합니다. 광고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