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보고서에서 조회당비용 측정항목에는 조회가 가능한 비용만 포함됩니다. 범퍼 광고 또는 건너뛸 수 없는 인스트림 광고와 같은 일부 광고 형식은 조회할 수 없습니다. 관련 링크TrueView 동영상 캠페인 만들기조회당비용(CPV) 입찰에 대한 정보
관련 링크입찰 기본사항예산 및 입찰가에 대한 도움말 더보기 클릭당 비용. 사용자가 실제로 광고를 클릭한 횟수 당 비용을 지불하는 형식을 말한다.
관련 링크예산 및 입찰가 선택하기목표에 따라 입찰 전략 정하기타겟 1,000회 노출당비용(타겟 CPM): 정의 1,0 0 0 회 유효 노출당 비용. 사이트에서 광고가 1,0 0 0 번 노출 할 때마다 웹사이트게시자가 거둘 것으로 예상되는 수입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