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7월 임프레션(Impression) 게시자 gtutor Kakao 광고 용어 사전 “임프레션(Impression)” 정의 광고 노출 횟수를 말하며, 배너 등 하나의 온라인 광고가 방문자에게 노출됨을의미한다. 온라인 광고 단가 산정 기법인 CPM의 기준이 된다. 더 읽기
01 7월 일예산 게시자 gtutor 일 단위로 설정할 수 있는 광고비용의 상한 금액이며, 일예산에 도달하면 광고가노출되지 않는다.과다하게 광고비가 지출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한 보조 수단 역할을 한다. 더 읽기
01 7월 인증키 게시자 gtutor Kakao 광고 용어 사전 “인증키” 정의 마케터가 광고주 매핑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광고주의 동의을 얻어야 하며, 광고주동의는 SMS나 메일로 발송된 인증키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더 읽기
01 7월 이미지형 소재(Type) 게시자 gtutor 광고에 라이브되는 이미지 형태를 의미하며, 이미지, 움직이는 gif, 플래시가 있다.(소재파일 형식 : jpg, gif, png, swf)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