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4] Google 애널리틱스 4
- Active View
- AE (Account Executive)
- ARPU (Average Revenue Per User)
- CPA (Cost Per Action)
- CPC (Cost Per Click)
- CPI(Cost Per Install)
- CPM (Cost Per Mille)
- CPV(Cost Per View)
- CSV 파일
- CTR(Click-Through Rate)
- CTS (Conversion Tracking System)
- D-U-N-S 번호
- Google Ads
- Google Ads API
- Google Ads 프로모션 코드(쿠폰)
- Google 네트워크
- Google 착신 전화번호
- Google 클릭 식별자(GCLID)
- Impressions (co-viewed)
- IP 주소
- Listing
- ROAS (Return On Ads Spending)
- ROI (Return Of Investment)
- SHA-256 알고리즘
- T&D (Title & Description)
- URL
- URL 매개변수에 대한 정보
- UV (Unique Visitors)
- 가상계좌
- 가시도
- 간접전환
- 검색 광고
- 검색 네트워크
- 검색 매체
- 검색 유형
- 검색 파트너
- 검색광고(Search Ad)
- 검색량 적음
- 검색어 보고서
- 검색어 타켓팅
- 검색탭광고
- 검토
- 검토 중
- 게시글 타입
- 게시자의 구매한 클릭수, 자연 클릭수, 알 수 없는 클릭수
- 게재 비용
- 게재 상태
- 게재빈도
- 게재위치
- 결제 방법
- 결제변경
- 결제프로필
- 결합 세그먼트
- 경로
- 계정
- 계정 예산
- 계정(ID)
- 고객 ID
- 고객 데이터
- 고객 데이터 파일
- 고객 목록
- 고정가상계좌
- 공동 시청
- 광고
- 광고 그룹
- 광고 노출 제한
- 광고 대상
- 광고 미리보기 및 진단 도구
- 광고 상태
- 광고 소재
- 광고 순위
- 광고 순위 기준
- 광고 애셋
- 광고 정책
- 광고 형식
- 광고 효력
- 광고그룹
- 광고그룹 기본 입찰가
- 광고노출제한
- 광고더보기
- 광고운영보고서
- 광고주 정보 수정
- 광고호출수
- 구글 광고
- 구글 광고 최적화
- 구매전환율 (CVR, ConversionRate)
- 구문검색
- 구문검색 제외 키워드
- 권장 평균 일일예산
- 기술계정 관리자(TAM)
- 길이가 짧거나 긴 동영상
- 내 데이터
- 네이티브 광고
- 네이티브 광고(Native Ad)
- 노출
- 노출
- 노출 (Impression)
- 노출 점유율
- 노출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