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M (Cost Per Mille)
- 네이버 광고 용어 사전 “CPM (Cost-Per-Mille)” 정의
- 온라인 광고의 가격을 책정하는 방법 중 하나.
1,000회 광고 노출을 기준으로 가격을 책정하는 과금 체계.(Mille.는 라틴어로 1천을 의미) - 노출 기준의 광고비용. 광고 효율성 분석시 지표로 활용됨.
- 온라인 광고의 가격을 책정하는 방법 중 하나.
- 구글 애즈 고객센터 “1,000회 노출당비용(CPM)” 정의
-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조회(노출) 1,000회당 비용을 지불하는 입찰 방법입니다.
조회 가능 CPM(vCPM) 입찰을 사용하면 광고가 노출될 때만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기존 CPM 입찰가는 자동으로 vCPM으로 전환되지만, 조회 가능 노출의 잠재적 가치가 더 크므로 입찰가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조회 가능 CPM 입찰을 사용하는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조회(노출) 1,000회당 비용을 지불하는 입찰 방법입니다.
관련 링크
예산 및 입찰가 선택하기
목표에 따라 입찰 전략 정하기
타겟 1,000회 노출당비용(타겟 CPM): 정의
- Kakao 광고 용어 사전 “CPM(Cost Per Mile)” 정의
1,0 0 0 회 유효 노출당 비용. 사이트에서 광고가 1,0 0 0 번 노출 할 때마다 웹사이트
게시자가 거둘 것으로 예상되는 수입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