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廣告:넓을 광, 알릴 고, 영어: Advertising) : 소비자에게 노출되는 텍스트, 이미지, 영상이다. 이 3가지를 총칭해 “광고 소재”라고도 표현한다. 기업, 개인, 비영리단체 등이 캠페인 진행 시 매체에 광고 소재를 제공하며 매체는 광고 소재를 소비자에게 노출 시킨다. 매체에 집행되는 광고 소재는 보통 이미지, 영상이다.
잠재고객 세그먼트는 사용자의 행동, 관심사 등의 정보를 기반으로 특정 사용자를 그룹화하는 것입니다. 그룹화 해 사용자 그룹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의 잠재고객 세그먼트 유형 1. 관심분야 세그먼트: 특정 관심사나 취미가 있는 사용자를 그룹화하여 타겟합니다. 어떤 콘텐츠를 자주 시청하는지, 어떤 주제에 대해 …
SEO는 무엇일까? 검색 엔진 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는 Google Ads와 달리 유료 광고 없이 자연스럽게 구글 검색 결과에서 최상단에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비용을 들이지 않고 최상위 게재를 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SEO로 최상위 게재를 달성하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