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 광고(Native Ad)
« Back to Glossary Index
- Kakao 광고 용어 사전 “네이티브 광고(Native Ad)” 정의
기존에 있던 배너나 버튼 형태가 아닌 콘텐츠와 유사한 형식으로 노출되는 광고를
말한다.
기존에 있던 배너나 버튼 형태가 아닌 콘텐츠와 유사한 형식으로 노출되는 광고를
말한다.
이 내용은 회원 전용이므로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에서 회원가입해주세요. 로그인 이메일 비밀번호 자동로그인 소셜 로그인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신규 회원 가입이메일*중복확인비밀번호*비밀번호 확인*닉네임중복확인Phone이용약관*G-TUTOR 이용 약관아이엔마케팅 주식회사 (이하 “회사” 라 합니다)와 _____ (이하 “이용자” 라 합니다)은 회사가 웹 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
튜터 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