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페이지
- 게시자 gtutor
- 날짜 2024년 06월 24일
- 네이버 광고 용어 사전 “랜딩페이지 (landing page)” 정의
- 인터넷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고 광고주의 사이트에 방문했을 때 최초로 보게 되는 웹페이지.
추천 상품
확장 소재
2024년 10월 21일
확장 소재는 사용자가 보는 최종 광고입니다. 확장 소재에는 광고 제목, 내용 입력란, 웹사이트의 특정 부분으로 연결되는 링크, 통화 버튼, 위치 정보 등이 있습니다. 구글이 어떤 확장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지 자동으로 파악하기 때문에 내 비즈니스와 연관된 모든 확장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확장 소재 종류: 전화번호, 사이트 링크, 콜아웃, 스니펫, 가격, 앱, 리드 양식 이미지 확장 소재 검색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유튜브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확장 소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여러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검색 파트너는 구글과 파트너를 …
키워드 검색 유형
2024년 10월 18일
키워드 검색 유형은 사용자가 정확하게 키워드를 입력하지 않아도 광고를 노출시켜 줍니다. 검색어와 비슷한 광고를 더 넓은 범위나 좁은 범위로 보일 수 있게 합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정확히 키워드를 입력하지 않아도 관련된 광고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구글 웹사이트 방문 기록을 연관 …
최대 게재빈도
2024년 10월 17일
게재빈도는 특정 기간 동안 한 명의 사용자가 디스플레이 또는 동영상 캠페인의 광고를 접하는 횟수를 의미합니다. 최대 게재빈도 특정 기간 동안 한 명의 사용자가 디스플레이 또는 동영상 캠페인의 광고를 접하는 횟수의 상한선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최대 게재빈도의 주요 목적 최대 게재빈도를 디스플레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