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실점유율(예산)
« Back to Glossary Index
예산이 부족하여 노출 기회를 살리지 못한 비율을 의미한다.
상실점유율(예산)의 비율이 높다면, 그룹의 일 예산을 높이면 광고가 노출 될 수 있다.
예산이 부족하여 노출 기회를 살리지 못한 비율을 의미한다.
상실점유율(예산)의 비율이 높다면, 그룹의 일 예산을 높이면 광고가 노출 될 수 있다.
이 내용은 회원 전용이므로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에서 회원가입해주세요. 로그인 이메일 비밀번호 자동로그인 소셜 로그인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신규 회원 가입이메일*중복확인비밀번호*비밀번호 확인*닉네임중복확인Phone이용약관*G-TUTOR 이용 약관아이엔마케팅 주식회사 (이하 “회사” 라 합니다)와 _____ (이하 “이용자” 라 합니다)은 회사가 웹 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
튜터 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