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은 데이터
‘적은 데이터’ 또는 ‘제한적 데이터’ 경고가 표시되는 차트나 통계에는 장기간의 실적이 정확히 반영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 Google Ads에서는 광고주가 선택한 기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만 실적 또는 통계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적은 데이터’ 아이콘이 표시되는 차트나 보고서는 광고에 더 많은 노출수, 클릭수, 전환수, 기타 통계가 누적된 경우에 비해 정보의 유용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 광고가 짧은 기간 동안 게재된 경우, 다음에 누군가가 광고와 상호작용하거나 웹사이트에서 전환할 때 광고의 실적이 쉽게 변할 수 있습니다.
- 수치가 제한적인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차트나 통계를 보고 조치를 취하기 전에 데이터가 더 많이 누적될 때까지 기다려 보는 것이 좋습니다. 누적된 정보가 많을수록 광고와 타겟팅의 실적을 더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