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모바일 URL은 광고 URL 설정 내 한 필드로, 이를 사용하면 광고를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로 리디렉션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 에디터에서만 일반 광고 필드로 사용 설정됩니다. 캠페인 구성 시 맞춤 매개변수 섹션 아래의 지정된 체크박스를 선택하여 이 기능을 사용 설정할 수 있습니다.
퍼스트 파티 데이터 기업이 자신의 웹사이트나 앱 등에서 직접 수집한 사용자 데이터입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웹사이트에서 사용자의 구매 이력 등이 해당합니다. 퍼스트 파티 데이터는 개인정보 보호 측면에서 우수합니다. 이 데이터는 기업이 직접 수집하고 관리합니다. 따라서 사용자의 동의를 받은 …
잠재고객 세그먼트는 사용자의 행동, 관심사 등의 정보를 기반으로 특정 사용자를 그룹화하는 것입니다. 그룹화 해 사용자 그룹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의 잠재고객 세그먼트 유형 1. 관심분야 세그먼트: 특정 관심사나 취미가 있는 사용자를 그룹화하여 타겟합니다. 어떤 콘텐츠를 자주 시청하는지, 어떤 주제에 대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