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실험
- 구글 애즈 고객센터 “캠페인 실험” 정의
- 캠페인 실험을 통해 기존 캠페인의 실적과 비교하여 임시 캠페인의 실적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실험에는 기존 캠페인의 트래픽 및 예산의 일부가 사용되며, 실험은 지정된 기간 동안 기존 캠페인과 함께 실행됩니다.
- 임시 캠페인을 만든 후에 임시 캠페인을 실험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실험이 실행되는 동안 임시 캠페인의 실적을 모니터링하고 기존 캠페인과 실적을 비교할 수 있으며, 원하는 경우 실험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실험을 종료하면 당일 자정에 실행이 중지됩니다.
- 캠페인당 한 번에 하나의 실험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실험은 검색 및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캠페인에서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실험을 통해 기존 캠페인의 실적과 비교하여 임시 캠페인의 실적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실험에는 기존 캠페인의 트래픽 및 예산의 일부가 사용되며, 실험은 지정된 기간 동안 기존 캠페인과 함께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