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상된 CPC 입찰기능(ECPC)
전환수 최대화 또는 전환 가치 극대화를 위해 클릭당비용(CPC)을 조정하는 입찰 전략입니다. 향상된 CPC 입찰기능은 수동 입찰을 타겟 CPA 또는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과 같은 스마트 자동 입찰 전략과 결합합니다. 이 전략은 웹사이트에서 판매 또는 기타 전환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상황에서는 수동 입찰가를 높이고 전환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낮은 상황에서는 입찰가를 낮춥니다. 또한 타사 입찰 시스템과 함께 향상된 CPC 입찰 기능을 테스트하여 제한된 수준의 스마트 자동 입찰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전환 최적화를 위해 향상된 CPC 입찰기능을 설정하는 경우:
- 향상된 CPC 입찰기능은 클릭이 전환으로 이어질 가능성에 따라 광고가 게재될 수 있을 때마다 입찰가를 조정합니다.
- 향상된 CPC 입찰기능은 전환당비용을 유지하거나 줄이면서 더 많은 전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전환 가치 최적화를 위해 향상된 CPC 입찰기능을 설정하는 경우:
- 향상된 CPC 입찰기능은 클릭이 전환으로 이어질 가능성과 상대적 전환 가치에 따라 광고가 게재될 수 있을 때마다 입찰가를 조정합니다. 전환 가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향상된 CPC 입찰기능은 전환당비용을 유지하거나 줄이면서 더 높은 가치의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전환 가치에 대한 향상된 CPC 입찰기능은 검색 캠페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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