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Close 카테고리
Open 카테고리
구글 광고 (Google Ads)
검색 캠페인
디멘드젠 캠페인
디스플레이 캠페인
쇼핑 캠페인
실적 최대화 캠페인
앱 캠페인
유튜브 캠페인 (동영상 캠페인)
구글 SEO
구글 마케팅 플랫폼
Google Analytics 4
구글 비즈니스 프로필
구글 서치콘솔
구글 쇼핑
구글 태그매니저
루커 스튜디오
수익화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몹
사업
경영
기업가 정신
마케팅
매체(미디어)
세무
영업&판매
인사 관리
전자 상거래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관리
커뮤니티
용어사전
튜터신청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로그인
카테고리
구글 SEO
구글 광고 (Google Ads)
검색 캠페인
디멘드젠 캠페인
디스플레이 캠페인
쇼핑 캠페인
실적 최대화 캠페인
앱 캠페인
유튜브 캠페인 (동영상 캠페인)
구글 마케팅 플랫폼
Google Analytics 4
구글 비즈니스 프로필
구글 서치콘솔
구글 쇼핑
구글 태그매니저
루커 스튜디오
사업
경영
기업가 정신
마케팅
매체(미디어)
세무
영업&판매
인사 관리
전자 상거래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관리
수익화
구글 애드몹
구글 애드센스
커뮤니티
용어사전
튜터 신청
보고서
2024년 06월 25일
« Back to Glossary Index
네이버
광고
용어 사전 “
보고서
” 정의
네이버 검색광고의
노출수
,
클릭수
, 전환수, 광고비용,
전환율
등
광고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리포트. 다차원보고서 만들기를 활용해 엑셀의 피벗테이블 형식으로 원하는 항목을 직접 선택하여 나만의 보고서를 만들 수 있고, 원하는
보고서
형식은 저장하여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다.
연관 단어 확인하기
구글 광고 최적화
광고
AE (Account Executive)
플러스 친구
프리미엄링크
프로파일 타겟팅
단어 검색하기
Search
사이트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비밀번호 찿기
로그인 정보 저장